안녕하세요 유학전문멘토 한지쌤입니다
요즘은 디자인이 굉장히 중요한 시대가 왔습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은 제품이거나 기능성소재로 만들어진 의류라고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기능성이나 실용성도 좋지만 일단 디자인도 이뻐야지만 구매를 하고 있는 시전이면서 의류쪽의 경우에는 유행이 돌고 돌아도 디자인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구매의 폭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또한 해당 분야쪽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는 연령대는 고등학교가 아닌 중학교때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유학까지 생각을 하는 방향으로 알아보고 계신데요.
하나의 칭조를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보는 경험이 굉장히 중요하며, 다양한 문화를 받아드릴 때 남들과는 다른 결과를 가지고 온다고 생각하는데요.
더 또한 퍄션디자인과를 나왔고 그림을 그리고 해외까지 다녀온 경험을 토대로 해서 오늘은 디자인유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해외로 대학으로 가기 위해서는 요즘은 고등과정을 한국에서 이수하고 대학만 진학을 하하는 것 요즘은 많이 힘들어진 추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대학진학까지 보장받을 수 있을만한 고등학교로 조기유학을 알아보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등학교 과정에서부터 대학진학까지 갈 수 있는 고등학교와 진학프로그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해외로 학교를 진학하는 것을 생각하는 경우에는 타국생활에 있어서 적응을 잘 할 수 있는지와 영어를 얼마나 준비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 보고 그 이후에는 오늘 제가 소개를 해 드리려는 학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영어가 되어야하며, 중학교 때 성적들이 좋아야지만 진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학부분에서 먼저 걸리게 되는데요.
만약에 입학을 한다고 하더라도 해당 학교에서 진행이 되는 수업 과정을 진행을 함에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어학과정은 어느정도 받쳐줘야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또한 요즘 캐나다쪽으로 대학진학을 하는것에 있어서 제약이나 조건들이 많이 생기면서 해당 국가에 학교로 진학을 하는 과정이 굉장히 복잡해졌습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입학을 관련해서 찾아볼만한 곳은 유학원이다보니 중개비용이 비싸더라도 그쪽에서 알아보시고는하는데요.
또한 인종차별이 없고 이민을 가기 좋은나라라고 생각을 하시지만은 한국인의 특성상 빨리빨리라는 것은 캐ㅐ나다에는 없습니다.
굉장히 여유로운 삶을 사는 국가라고 생각을 하시면은 되는데요.
캐나다는 봄에는 강수량이 많지 않은 날이 있으면서 공기는 약간 차갑습니다. 하지만 4월에 접어들면서 비가 조금 자주오는 경향이 있습니다.봄은 한국과 약간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6월정도부터는 굉장히 해가 길어집니다. 19~21도를 유지하면서 야외활동이 가장 좋은 날씨입니다.
우리가 흔히 얘기하는 한강가서 치맥하기 좋은날씨나 데이트하지 좋은 날씨를 말하는 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딱 되겠네요ㅎㅎ 하지만 저녁에는 좀 쌀쌀하니 겉옷은 필수!
여름은 덥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서핑을하거나 태닝을 하는 풍경을 보기에는 좋은날씨죠!
가을은 해가짧은대신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날씨라고 하네요!!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비가 많이 옵니다, 야외활동에는 패딩과 장갑은 필수이니 유의하세요!
위와 같은 기후로 인해서 한국인이 생활하기에도 어느정도 좋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종차별이 현저히 낮은 국가이기 때문에 학교에 입학을 해서도 기숙생활을 해도 문제없이 적을하기 좋은 곳이라고할 수 있는데요
약간 걱정되는 부분이 해결이 되셨나요?
캐나다는 여러 예술쪽에 있어서도 꼽히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각국에 사람들도 만나볼 수 있는 국가라고 생각하시면되세요!
지금부터 디자인쪽으로 대학진학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벤쿠버에 있는 예술고등학교 royal arts high school을 소개 하려고 하는데요.
디자인유학을 생각한다면은 가장 적함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대학진학과정에 있어서 포트폴리오와 어학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방과후 학습프로그램이 구성이 되어있기 떄문입니다.
royal arts high school은 영상 그래픽 산업 미디어 패션 쥬얼리 조소 회화 사진 연기 등등 예술에 대한 부분들을 배울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고등학교입니다.
또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입학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을 사귈 수가 있으며, 영어수업을 학교 자체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SL&튜터링을 추가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교수진들로 구성되어있는 멘토들을 통해서 해당 과정을 지원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royal arts high school의 경우에는 사립으로꺼 15~18세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대학진학 플래닝 과정을 방과 후에 진행을하명거 포트폴리오에 대한 준비는 물론 교외활동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 및 아트 같은 과정에 중점을 둬서 대화형 예술 프로그램으로 조금 독특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진학과정에 있어서
royal arts high school는 학기마다 고등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어서 본인이 희망을 하는 수업을 고등과정으로 인정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해당 과정을 통해 졸업을 하는 경우에는 방과후에도 진행을하는 포트폴리오 준비와 어학과정을 만드는 과정을 함께 준비했을 때에 원하는 디자인학교 혹은 대학으로 진학을 할 수 있는 합격률이 좀 높게 만들을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실제로 central saint martins(센트럴 세인트마틴), Antwerp Royal Academy of Fine Arts(앤트워프 왕립 예술학교), parsons design school(파슨스 디자인 스쿨) 등등 전 세게에서 손가락에 꼭히는 예술대학으로 진학이 가는한 과정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royal arts high school 대학진학 컨설팅을 통해서 맞충형 시간표를 제공하고, 대학진학에 필요한 시험준비는 물론 포트폴리오 제작 등등 방과후 수업을 통해서 100% 미국, 캐나다 명문대학으로 진학을 보장하는 유학과정인데요.
정해져있는 수업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학생에게 맞는 과정으로 인해서 자유로움을 주고 보다 더 학생의 재능과 창의성을 향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의 생황환경을 조성하고 부모님의 걱정을 덜을 수 있도록 가디언 까지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하게 유학생활을 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수가 있는데요.
royal arts high school 진학 과정의 경우에는 중학교를 졸업한 고등학교 1~3학년들을 대상으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매년 9월과 2월에 입학이 가능하며, 중학교 성적증명서를 가지고 직접 오셔서 자세한 설명과 절차에 대한 부분을 안내맏고 국내 담당자와 상의 후 비자나 수속에 대한 부분 또한 함꼐 상의후 진행과정에 대해서 안내를 받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리는데요
추가적으로 royal arts high school에 대해서 혹은 아트스쿨 진학과정에 있어서 추가로 궁금한 부분의 경우에는 아래에 있는 이미지를 통해서 말씀 해주시면은 개별적인 질문에 대해서 그리고 직접 좀 더 세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게끔 안내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영국대학교 수능포기자도 진학가능한 방법! (0) | 2018.11.22 |
---|---|
필리핀국제학교에서 10개월만에 영국 고등학교 졸업장을? (0) | 2018.10.26 |
유학가기좋은나라 BEST 4!! (0) | 2018.09.21 |
아일랜드유학 IT 대기업 취업까지? (0) | 2018.09.18 |
[화상영어회화] 지금 나의 실력은 어느정도? (0) | 2018.08.14 |
댓글 영역